2014년 7월 30일 수요일

수퍼셀의 모바일 게임 혁명, 클래시 오브 클랜 (Clash of Clans , CoC)

클래시 오브 클랜 (Clash of Clans , CoC)
​for Android & iOS
수퍼셀(Supercell) 의 모바일 게임 혁명!
전 세계 No.1 모바일 전략 게임, 클래시 오브 클랜! 자신의 마을을 만들고 적들로부터
지켜내라! 침략과 약탈을 통해 왕국을 지배하라! 전 세계 유저들과 배틀하라!
 


클래시 오브 클랜은 수호지 for kakao, 바이킹워즈 for kakao 등의 많은 게임의 원작이 되는 게임이다.
2년 전 이 게임을 접하고 나서 엄청난 재미에 휩쓸려 거의 하루도 빠짐없이 신경 써주며 플레이를 해왔다.
그래서 필자는 최근에 완성된 한글화와 국내 CF 등을 보며 잘 큰 자식을 보는듯한 흐뭇한 미소를 짓곤 한다.


클래시 오브 클랜은 골드와 릭서 그리고 다크엘릭서라는 자원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골드는 대부분 마을을 지키는 방어시설 혹은 생산시설을 만들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릭서는 대부분 적의 마을을 공격하고 자원을 쟁취하는 유닛이나 마법을 생산할 수 있다.

그렇다면 과연 다크엘릭서는 어떻게 모으는지, 사용하는지 궁금해하는 초보 유저들이 많다.

다크엘릭서는 처음부터 얻을 수 없고, 어느 정도 성장함에 따라 적의 마을에서 강탈할 수 있다.
더욱더 성장하면 자신의 마을에서 채취할 수 있는 건물을 만들 수 있기도 하다.
다크엘릭서는 일반 병영에서 생산할 수 없는 고급 유닛들을 만들 수도 있고,
마을을 지키거나 전투에 합류할 수도 있는 강력한 영웅을 만들어 성장시킬 수도 있다.
다크엘릭서는 물론이고 골드와 엘릭서는 다른 플레이어의 마을에서 강탈하는 것이
수급량도 많을뿐더러, 시간도 절약되는 방법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적의 방어 건물의 위치와
분산도, 생산 건물의 위치 등을 잘 계산해서 손해를 최소화시켜야 한다.
적당한 영웅의 탱킹이나 클랜의 유닛을 받아서 더 쉽게 얻을 수도 있다.

마을이 성장하면 성장함에 따라 적도 강해지기에 더욱더 전략이 필요해지는 게임이다.
조금의 노력과 시간과 돈만 있다면 그게 처음 시작하는 사람일지라도 진입장벽 없이
높은 위치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 
마무리로 클래시 오브 클랜은 여태껏 플레이해본 게임 중에 가장 혁신적인 게임이었고
또 중독성 있는 게임이었다. 끊임없는 제작진들의 노력이 게임을 작품으로 만든 것 같다.

-​

다운로드
​for Android & iOS
​  

Tag :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오브클랜 clash of clans clashofclans clash of clan clashofclan coc 수퍼셀 슈퍼셀 supercell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