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30일 수요일

해안을 점령하는 자가 승리한다, 붐비치 (Boom Beach)


붐비치 (Boom Beach)
​for Android & iOS
해안을 점령하는 자가 승리한다!
바다에서 즐기는 대규모 전투 전략 게임 붐비치! 해안으로 돌격해 적을 소탕하라!
​강력한 군대를 조직해 적에게 침략당한 아름다운 섬을 되찾아라!
 




클래시 오브 클랜은 필자에게 수퍼셀이라는 회사를 알게 해주고 또 하나의 보석을 보여주었다.
붐비치는 클래시 오브 클랜보다 진입 장벽은 살짝 높다고 평가되었으나, 필자에게는 돌부리만큼도 느껴지지 않았다.
새로 시작하는 수퍼셀의 게임이니만큼 시작할 때의 로고는 클래시 오브 클랜의 처음처럼 설렌다.


붐비치는 클래시 오브 클랜보다 훨씬 다양한 자원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게임이다.
골드는 물론 나무와 과 같은 자원을 성장해가며 얻고 사용할 수 있다.
대부분의 자원은 골드와 나무를 사용하지만, 점차 더 희귀한 자원을 같이 사용해야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붐비치를 플레이하면서 가장 독특하고 재밌다고 생각했던 부분은 공격에 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은 전투에 사용한 유닛은 모두 소모되는 반면에, 붐비치는 살아서 전투를 마치거나 후퇴를 하면
다음 전투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는 한 번에 여러 플레이어를 상대할 수 있고, 기다리는 시간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그리고 적의 본부 하나만 부순다면 다른 피해 없이 승리로 전투가 끝나게 된다.
그러나 생각보다 건물의 방어도가 강하고 방어 건물의 공격 또한 거세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이점에 대해서는 플레이어가 직접 뒤에서 지원사격이나 이동 명령을 내리고 적 건물을 마비시키는 등의
전략을 사용할 수 있다. 적의 방어 건물을 무시하고 깊숙한 곳의 본부를 강제 공격하는 방법이나,
아군 유닛을 회복시키며 차례차례 부숴 나가는 방법 등 여러 가지 생각을 해볼 수도 있다.
​아직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지 않고 있는 이 게임도 어서
클래시 오브 클랜과 같이 어깨를 나란히 하는 거대한 게임이 되길 바란다. ​
-​
다운로드
​for Android & iOS
 

Tag : 붐비치 붐 비치 boombeach boom beach bb 수퍼셀 슈퍼셀 supercell 모바일게임추천 모바일 게임 추천 모바일게임

댓글 없음:

댓글 쓰기